본문 바로가기

여행

카페 - 도시정원

일요일 아침 세차를 하고

간단하게

밀면 칼국수 만두 육전???

냠냠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차도 했겠다 드라이브 겸

커피도 마실 겸 해서

양산에 있는 도시정원으로 고고고

여기는 골프 연습장을 카페로?

공장도 카페로 만들고

대한민국은 카페 천국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역시 낮보다는 밤이 볼만하네요

주차장이 넓어서 좋고 잔디밭도 있고

해바라기도 있고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나무도 있어욬ㅋㅋㅋㅋㅋ

나무 너무 귀엽자낭 히히😁

음료도 나왔는데


파란 파란 한 게 너무 이쁘죠

이름이..... 어쩌고 저쩌고 했는데

그냥 뽕따????????

뽕따 슬러시입니다

이뻐서 골랐는뎈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문해서 오는 거 보니까

다들 색감에 낚여서ㅋㅋㅋㅋㅋㅋㅋ

비싼 뽕따에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음료 먹다 보니

소나기가 내려서.....?

네이버 오늘 비 안온 다매???

아오😤

세차했는데 ㅠㅠ

1층에 주차할걸 밖에다 했는데

망했어요 흑흑😥

하지만!!!!!!

부산 넘어오면서 드라이브도 하고

슝슝 달리면서

기분 풀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