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저 생태공원 당일치기

오늘은 부산 대저에 있는 생태공원에 친구들과 다녀왔어요ㅎ

아침에는 일이 있어서 오후에 만나서

공원 가서 저녁도 먹고 수다 떨러 고고!!!!ㅎㅎㅎㅎ

조용할 거라고 예상을 했는데 역시!!!!

코로나 때문인지 공원 캠핑장은 만석이고

구포다리 밑에는 널널 ㅎㅎㅎㅎㅎㅎㅎ

꿀 자리죠 ㅎㅎㅎ

몇 팀 있긴 하던데 그래도 넓어서 개 꿀

간단하게 저녁 먹고 이야기만 할 거라 텐트는 놉

근데 바람이 너무 불어서 차로 막았어요 ㅋㅋㅋㅋ

캠핑 의자 사서 개시하러 간 건데 돗자리 깔고 놈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를 바람막이로 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얍샙이 장어를 가져오셔서 대왕 장어도 구워 주시고

통통하니 민물장어라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손바닥보다 넓음 ㅎㅎㅎㅎㅎㅎㅎ 츄릅 또 먹고 싶네요

1차는 장어 2차는 삼겹살 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삼겹살을 먹었는데 짜장면에 들어간 고기 맛이

나는 걸까요??? 친구들에게 물어봐도

그런 맛이 난다고 하네요???? 뭐지???

여하튼 이제 삼차!!!

마른오징어 구워서 마요네즈에 챱챱

사과랑 배도 버억 먹태도 버~~~ 억

세 명 다 차를 가지고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술도 없이 먹다가 끝남ㅋㅋㅋㅋㅋ 겁나 건전해 대박👍

근데 우리 살은 언제 빼? 가능은 하려나 모르겠넼ㅋㅋㅋ

주변에 보니까 핑크 핑크 한 핑크 뮬리도 이쁘게 뙇


구경도 좀 더 하고 

 

산책도 했어야 됐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먹다가 와서 ㅋㅋㅋㅋ 먹고 나서 후회를............. 내 살..

 

하지만!!!!

 

사람도 없고 한적하니 오늘 하루 너무 잘 놀다 왔어요 ㅎㅎ

부산 근처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ㅎㅎ😀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 도시정원  (0) 2020.09.28
전국 노지 캠핑장소 리스트 (변경된게 있을수 있음)  (0) 2020.09.24
창원 - 솔수펑이 당일여행  (0) 2020.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