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손 흥민

저에게 축구는  애증의 존재입니다

 

정말 축구를 좋아하고 사랑하고 잘하고 싶지만

 

벌써 두 번째 인대 파열로 ㅠㅠ 하..................

 

올해 초에 인대 파열로 무릎 재 수술 후 지금은 보는 걸로 만족하고 있네요

 

자주 보는 경기는 토트넘 경기  물론 손흥민 때문에 자주 봄 ㅋㅋㅋㅋ

 

맥주 한 캔에 오징어 질겅질겅 마요네즈 챱챱 해가지고 말이죠..

 

25일 새벽에 북마케도니아 스코페에 위치한 토도르 프로에스키 국립 경기장에서 

 

2020-2021 시즌 UEL 3차 예선 슈켄 디야와 경기가 있었습니다.

 

역시 국뽕이 차오르게 손흥민의 맹활약(1골 2 도움)을 앞세워 3-1로 WIN!!!!!

 

저번 사우스 햄튼 경기에는 4골을 넣더니................ 이것은 저에게 허락된 마약?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를 보고 보고 보고.... 너무 재밌음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에도 1골 2 도움으로 원정에서도 공격 포인트를 3개 추가했네요

 

거기에다 네 경기 연속 풀타임

 

토트넘은 손흥민 없으면 경기 우짤라 그러지?  베일...????

 

밥그릇 우짬.....?ㅋㅋㅋ

 

이번 경기를 이겨서 플레이오프(po) 진출도 확정!!  다음 경기도 이겨서 조별리그 진출까지 해야 

 

재미난 경기를 더 많이 볼 수 있는데 말이죠 ㅠㅠ

 

무튼 시작하자마자 오분 만에 라멜라 선제골 넣어주시고 기분 좋게 보는데

 

골은 안 나더라고요 

 

후반 들어서 동점 먹을 때는 아차 했지만 케인 & 로 셀소 투입해주시고 분위기가 달라졌죠?ㅋㅋㅋㅋ

 

케인이 묵직하긴 하네요 ㅎㅎㅎ

 

투닥투닥거리다 역시 손 흥민 답답한 경기의 흐름을 깨 주는 오른발 슈웃~!!!

 

그리고 십 분 뒤 이어지는 왼발 크로쓰!!!!!!!!!!!!!!!!!!!!!!! 케인 뚝배기 샷!!!!

 

이렇게 3-1 하....... 재밌다........

 

꿀잠을 기분 좋게 잤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