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디지털 교도소 1기 운영자 검거

 

#디지털 교도소란?

 

 성범죄자로 지목된 사람의 신상정보를 인터넷에 무단 공개한 것을 이야기함.

 

운영자는 30대 남성으로 살인 성범죄등 사건의 가해자로 지목된 사람들 100여 명의 신상을

 

인터넷에 무단으로 올린 혐의를 받고 있다고하네요.(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등)

 

지난 2월에 캄보디아로 출국해서 7일에 베트남으로 입국했다는 첩보를 확인 후 

 

22일 오후 6시경(현지 시간) 베트남 호찌민시에서 베트남 공안부와 협조 검거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 사이트가 떠있길래 들어가 보니 아직도 사이트가 살아있네요....?

 

2기가 활동중이라고............ 2기가 유행인가??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범죄자들의 인건을 왜그렇게 신경을 쓰는지 이해가 좀 안 되는 부분이긴 하네요

 

죄를 지었으면 공개를 하고 처벌을 받아야 더 자숙해서 살수 있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너무 과한가 싶기도 하고;;

 

옆에 저런 사람들이 있을까 봐 무섭기도 하고 ㅎ ㅏ ㅎ ㅏ ㅎ ㅏ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 2차 재난 지원금 지급(24일)  (0) 2020.09.23